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미사강변맛집]일본가정식 로이식당 후기(덮밥&니꾸자가&소바)

안녕하세요. 달려라 코코예오!

오늘은 하남 미사강변에 위치한 일본 가정식 맛집인 로이식당 후기를 써볼께요:)




로이식당에 들어가보니 가게안은 아담했지만 층고도 높고 큰창에 해가 잘 들어와서 깔끔하고 우드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~



저는 아이 어린이집 엄마들이랑 밥 먹기로 해서 단체석으로 예약잡아놨어요!



메뉴는 연어덮밥, 가지고기덮밥, 불고기덮밥, 들기름로이소바 등등 다양한 일본 가정식 요리메뉴가 보였어요.



저는 평소에 잘 먹지못하는 니꾸자가로   주문했습니다!




지인들은 고추장불고기, 돼지고기덮밥, 소불고기덮밥, 가지덮밥을 주문했어요.

고기가 두툼하고 맛있어보였어요~



니꾸자가는 소고기감자조림인데

갑칠맛난 감자와 촉촉한 소고기가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~

함께 나온 반찬들도 정갈하고 맛있었네요!



뭔가 아쉬워서 사이드 메뉴로  라임소바주문했는데 라임땜에  상큼해서

이건 좀.. 아쉬웠어요 ㅜ



그래도 덮밥 종류는 다 맛있구

깔끔하게 모임하기 좋은 곳 찾으신다면

로이식당 들러보시길 바래여~~





그럼 내돈내산후기를 마칠께여!




로이식당
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북로30번길 75 1층



#미사강변맛집

#미사일본가정식

#미사덮밥

#로이식당

#미사로이식당

#미사덮밥맛집

#미사가성비맛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