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미사키즈카페]미니특공대 테마파크 미사점 내돈내산 후기

안녕하세요. 달려라코코예오!

오늘은 아이와 함께 다녀온 미니특공대 테마파크 미사점 후기를 써볼께요:)



미니특공대 테마파크 미사점에는 미니특공대의 인기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놀이기구이 있어요.



개인짐 은 서랍이랑 신발장을 이용해

몸을 가볍게 해주고 들어가보았어요.


들어가자마자 엄청 큰 로봇트가 있어서

아이가 좋아하네요 ㅎㅎ

사진 한방 찍어주고~


이것저것 많이 보이는 놀이시설과

꽤큰 규모였어요.




영아 아가들을 위한 수유실과

아기장난감이 있는  공간도 있어서

엄마가 아기 케어하기 편안하고







스포츠게임, 사격게임, 컨베이어벨트, 웨폰 게임 등등 체험할 수 있는 게임들이 다양했고

짜릿하고 재미나게 즐기고


부모와 아이가 함께 놀기 좋은 게임들이라

지루하지 않았어요!





미 영상으로 게임하면서  트램폴린을 할 수 있어 아이가 신나게 뛰어놀았어요ㅎㅎ




미끄럼틀 하고

볼 풀장도 있고요~



위로 올라가면 놀이기구들이 넓게 있어

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놀았어요.


키즈카페에 꼭 있는

편백존이랑



고학년들도 와서 놀수있는

클라이밍체험도 있네요.

안전모도 구비되어있어요.



레고와 퍼즐 가벼운 놀이실도 있어서

조용하게 즐기고 싶은 아이들도

놀기 좋을꺼 같아요.


버튼을 누르고 캐릭터와 댄스게임이나 두뇌게임 도 있네요~




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주 의상 입고 부엌놀이도 있고


편안한 빅백에 누워 애니메이션을 볼 수있는 영화감상실도 있고~


배가 출출해질때쯤

식당쪽에가니






식사메뉴와 간식들도 주문해서

배 채울 수 있네요.


화장실이 안에 있어

이용하기 편했고요.


개인공간도있어

가족끼리 조용하게 쉴수있는 큐브형식의 룸도있답니다.


여기는 단체룸도 있어서

생일파티하기 좋은 공간이네여~


여기는 좀 신기했던 곳였는데

불빛들로 아이가 젤 신나했던 곳이였어요!



여기서 아이랑 춤도추고

잡기 놀이도하고~~




낚시해서 물고기도 잡구

넘나 알찬 시간보냈네요.



두번째 엄마라는 책이있는데

무료로 나눔해주셔서

한권 집어왔는데 선물 받은 기분이라

감사했어여!


리뷰작성해서 풍선까지 받아가시길 바래여~~

미니특공대 테마파크 미사점은

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였구~

다양한 놀이기구와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!



미니특공대 캐릭터와 신기한 놀이체험을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할수있어서  더욱 특별한 경험과추억을 만들고 왔네요~



이만 내돈내산후기를 마칠께요:)

#미니특공대

#미사키즈카페

#미사실내놀이터

#하남키즈카페

#하남미사키즈카페

#경기도테마파크